자주하는 질문 목록

게시물 검색

자주하는 질문 목록

  1. 물건의 일부만 배송이 되었습니다(6개)

    안녕하세요 라온재팬 입니다 일일 건강 식품 / 파스류의 경우 통관이 가능한 수량은 6매 이며

    따라서 통관이 가능한 수량만 배송되며 과세를 피하기 위한 나눔배송의 경우에는 법률적으로 불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

  2. 통관을 신청하라고 하네요...

    안녕하세요. 라온재팬입니다.

     
    항상 저희를  찾아주시고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래 내용은 고객님들이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기 위한 정보입니다.

    꼭 숙지하셔서불 이익을 당하시 않으셨으면 합니다.

    요즘 들어서 세관 통관이 부쩍 늘어났습니다.

    100건에 한두건 하던 검수들이 요즘엔 10~20건 정도 검수를 하는것 같습니다.

    이렇기에 고객님이 주문하신 건도 통관신청을 하라는 연락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통관신청하라는 연락이 오더라도 당황하실필요는 없어요^^
     
    저희가 판매하는 상품들은 불법상품이 아닌 건강식품으로 분류되며 일본현지에서 일반 가게에서도 
    판매되는 제품들 입니다~ 

    17만원 (배송비 포함+ 현지 물품가격)이상 구입하시면 관세가 나올수 있으니 주의해주세요

    (물품가+배송비 약 20%가 관세로 청구될수있습니다.)


    통관신청을 하라고 하는 연락이 오면 안내에 따라 통관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통관신청은 이메일 팩스 인터넷신청 편지 등으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통관신청은 연락을 받으신후 15일내에 신청을 하셔야 합니다.

    기간이 지나게 되면 다시 일본쪽으로 반송이 됩니다.
    반송된 EMS비용은 고객님 잘못으로 반송된것이니 EMS금액을 제한 금액이 환불되어집니다.  
    위의 사항을 꼭 숙지하시고 구매대행을 부탁드리겠습니다.
     
    통관신청서 다운 받는곳

    ★★
    http://post.customs.go.kr/★★

     

  3. 배송이 왜 이렇게 늦어 지나요? 

    배송을 굉장히 빨리 받아 보시는 분들은 최단 2일만에도 받아 보시구요 

    굉장히 늦게 받아보시는 분들은 최대 보름정도 소요 되신 분들도 있습니다.

    우선 알고 계셔야 할 사항은 일본은 우리나라에 비해 배송이 많이 느립니다.

    (일본은 기본3~4일정도 소요됩니다.일본상점이 재고를 안가지고 있다면 더걸리는 경우도 종종 있구요.또 일본은 배송 방법이 다양합니다. 그중 편지식으로 배송 되는 제품들은 좀 오래걸리구요.)

    저희가 바로 구입이 가능하면 바로 발송해 드리기때문에 발송이 빠르지만 물품중 인터넷으로만 

    구입할 수 있는 상품들이 있습니다.

    이런 상품들은 저희도 일본 상점에 주문을 넣어 배송오기를 기다리는 수밖에 없습니다. 

    이로 인해 배송이 다소 지연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조금만 여유를 가지고 주문해주시기만 바랄뿐입니다. 

    저희도 약속된 시간에 최대한 맞춰서 보내 드리려고 서둘지만 일본이란나라 특성상 전부 맞추어 드리기 힘들 실정 입니다.(아마 일본 뿐 아니라 전세계에서 택배든 뭐든 한국이 제일 빠르지 않을까 생각 합니다^^)

    모쪼록 배송이 다소 늦어지더라도 조금만 양해 부탁 드릴께요~   

    그럼 항상 행복한 일만 가득 하세요^^

     

  4. 개인 통관부호는 어떻게 왜 발급받나요?

    현재 한국 법개정으로인해 페덱스로 발송시 개인통관부호를 주문시에 받고 있습니다.

    예전에는 주민 번호로 통관이 가능했지만 지금은 무조건 개인 통관부호를 받으라고 합니다.
    주문시에 페덱스로 주문하실 경우에는 꼭 배송시 요구사항에 개인 통관부호를 적어 주시기 바랍니다.
    한번만 발급 받으시면 평생 사용하는번호 입니다. 귀찮으시더라도 꼭 좀 부탁드립니다.
    공인인증서만 있으면 발급 가능합니다.
    ※발급방법※

    개인통관부호가 없을시에는 통관이 지연되어 배송이 늦어질수있습니다. 

  5. 가격이 왜 이렇게  싸나요? 혹시 사기 사이트 아닌가요? 

     

     

  6. 주문하면 평균 얼마나 걸리나요? 

    주문일로부터 보통은 3~5일이내 한국으로 도착 됩니다. (휴무 제외) 

    하지만 여러가지 상황에 따라 오차가 발생할 수 있으니,

    자세한 내용은 카톡이나 게시판 문의주시면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7. 한국이 아닌 다른 나라에서도 물건을 받을 수 있나요? 

    네! 가능합니다 

    한국외 지역은  EMS로 발송 되며, 주소 연락처를 명확하게 적어주셔야합니다.

    (주소를 적을시에 꼭 영문으로 적어 주세요)

     

    나라 마다 관세법이 달라, 통관이 안될 수도 있습니다. 이에 대한 반송비/기타제반비용 등에 의해서 결제금액은 반환 되지 않으니,

    꼭 확인 후에 주문해주시기 바랍니다.

  8. 대량 구입시 도매가로 구입이 가능한가요? 

    의약품 서플리먼트 등은 대량으로 발송 할 수 없습니다. 

    이 외 물품들은 정식 통관절차를 밟으면 가능 하오니 문의 게시판/카카오톡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9. 합산과세 보상 불가에 대한 안내 

    고객님께서 동일한 날짜에 같이 통관되시는 물품이 있다면 *합산과세 대상으로 분류되실 수 있습니다.

    이에따라 합산과세가 발생할 경우, 합산과세에 대한 보상은 불가합니다. 

     

    *합산과제

    관세법 제3-1-조(합산과세 기준) 시행규칙 제 45조제2항제1호 단서의 규정에 의한 광세면제

    제외기준은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여 합산한 결과 제3-1-1조의 기준을 초과하는 경우로 한다. ('03.3.31 신설)

     

    1. 과세대상물품을 면세범위내로 분할하여 수입하는 경우

    2. 동일날짜에 동일 해외공급자로부터 2건 이상의 물품을 수입하는 경우

    3. 동일날짜에 2이상의 해외공급자로부터 동일물품을 수입하는 경우 

  10. 물품이 한국에 도착했는데 연락을 받지 못해 물품이 반송/폐기 되었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한국으로 물건이 발송 되면, 배송 업체 혹은 세관에서 본인 확인차 연락이 갑니다. 

    이때 연락이 안되시면 (세~네번 연락을 드립니다.) 결국 반송 혹은 폐기 처리를 하게 됩니다.

    폐기처리시에 물품에 따라 다르지만, 만원 정도의 폐기비용이 발생 합니다. 

    반송의 경우 3~5만원 많게는 10만원 이상의  반송 비용이 청구 됩니다.

    그러니 꼭 연락을 취해주세요 (주문시 전화번호도 명확히 기재 바랍니다.)

     

  11. 비회원 주문은 배송조회를 어떻게 하나요?

    비회원으로 구매시에는 일본에서 배송완료후 


    페덱스 및 ems전송후에 배송조회 번호를 문자 메시지로 전송해 드립니다 

    전송이후 좌측 페덱스 와ems 택배 조회에서 조회가 가능합니다 

    회원가입시에는 1000원 즉시 지급 과 포인트 지급등 여러가지 해택을 드리고 있습니다 
  12. 무통장 입금 / 에스크로 결재시

    안녕하세요 라온재팬 입니다 저희 라온재팬은 일본 오사카에 위치한 RaonJapan에서 운영하며 최저가 및 홈페이지 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보증보험 역시 등록 되어 있으므로 안심하고 구매하시면 됩니다 ^ ^

  13.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저희 라온재팬은 구매대행 서비스 이므로 결제 완료 후 일본에서 배송 전까지만 주문 취소가 가능합니다

     

    따라서 1:1 게시판을 통해서만 가능하며 일본에서 배송 완료 후에는 취소가 불가능 하므로

     

    신중한 구매를 부탁드립니다

  14. 상품의 포장용기가 뜯어져 있어요

    저희 라온재팬의 경우 절대 포장용기를 뜯거나 중고물품을 거래하지 않습니다

    이러한 경우는 세관이나 통관시 허위 물품 단속을 위한 겉포장을 뜯는 경우가 있으며

    상품의 질에는 절대 문제가 없음을 알려드리며 오 배송시에는 사진을 찍어 1:1 게시판에

    업로드 하여주시면 최대한 빠른 시일내 답변드릴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15. 배송 문자메시지나 전화 연락을 받지 못했습니다

    라온재팬의 고객센터는 일본 오사카 현지에 본사를 두고있으며 이에 따라서

    국내 고객님들과의 통화를 위해서는 인터넷 전화기를 사용할 수 밖에 없는데요

    요즘 많은 고객님들께서 어플등을 이용해서 인터넷 070 전화의 사용을 스팸으로

    막고 있습니다 이에 문자 발송이 제한되며 스마트 폰의 스팸함을 한번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16. 신용카드 결제가 가능한가요?

    저희 라온재팬은 다른 보따리 상이나 무통장 입금만을 취급하는 불법 사이트가 아닙니다

    또한 무자료로 운영하는 다른 홈페이지들과 달리 무통장의 경우에도 현금 계산서 발행이 가능합니다

    국내 관련법을 준수하며 결제를 위한 보증 보험가입등의 모든 절차를 지키고 있습니다 

  17. 통관번호는 무엇이고? 왜 만들어야 하나요?

    관번호는 예전 주민등록번호를 이용해 

    통관절차를 진행하던 것에서(개인정보보호를위해) 
    번호를 부여하여 그번호로 평생 이용이 가능한 정책이며 이에 따라 
    통관번호를 작성하지 않고 주문하시는 경우에는 
    배송사에서 주민번호를 수집합니다 
    저희 라온재팬에서는 주로 페덱스 배송을 이용하기 때문에 
    배송비가 절감되며 타 구매대행 사이트에서 EMS 우체국 배송을 통해 
    15000원~이상으로  일괄적으로 배송비로 부여하는 시스템에서 기본 8000원으로 
    배송을 실시할 수 있기 때문에 소비자를 위한 시스템으로 시작한 것 입니다 
    따라서 조금 귀찮으시더라도 (5분도 걸리지 않아요....ㅠㅠ) 
    https://p.customs.go.kr/DrbPt/jsp/JBCO217_2.jsp 
    위 주소로 접속하시여 통관번호 발급 및 회원의 경우에는 회원정보에 입력해주시고 
    비회원의 경우에는 주문서에 입력을 부탁드립니다 

     

  18. 부모님 드리려고 주문했는데 주문자와 수취인이 달라서 통관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니요?

    기본적으로 개인 통관번호는 본인확인용으로 쓰여지며 물품이 한국 도착시 페덱스측에서 전화로 본인 확인 연락을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주문자 님이 부모님 혹은 지인을 대신해 개인통관고유부호를 기입하시면 오히려 통관 지연되고 수취인 변경시 수수료가 청구 됩니다.

    어려우시더라도 물품을 받으시는 수취인의 개인통관고유부호를 준비하시거나,

    구매하신분이 우선 물품 받으시고 한국에서 부모님 혹은 지인께 보내시는게 더 빠르고 안전합니다.


    그리고 꼭 페덱스측의 전화를 받으셔야 원활히 통관이 진행 되어 물품을 빨리 받으실 수 있습니다.


    물론 수취인 연락처도 정확히 기입하셔야 반송/폐기되는 일이 없습니다.

     

    *수취인-개인통관고유부호-연락처-주소는 동일해야합니다. 

     

  19. 당일발송이라고 했는데 아직도 상품준비중입니다. 왜그런건가요??

    라온재팬 배송 출하는 정확히 오전 11:30분입니다. 

     

    이렇게 일찍 출하가 되기 때문에 국제 배송임에도 불구하고 2~3일이면 한국에서 받아보시는 거에요^^

     

    (오후 3시부터 구매하는 시간/송장 작업/포장 작업 등이 이루워 집니다)

     

    그래서 매일 전날 오후 3시건까지의 주문을 다음날 오전에 발송 하게 되는 겁니다. 이후 건은 그 다음날로 발송이 나가게 됩니다.

     

    재고를 쌓아 놓고 오래된 물건을 판매하는게 아닌 주문 확인 후 바로바로 현지에서 구입 후 발송해 드리기 때문에 다소 시간이 소요될수 있다는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배송 도착 예상시간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월요일 오후3시 이전 주문시 화요일 오전에 출하가 되서 목요일~금요일 한국에 도착 됩니다.

     

    월요일 오후3시 이후 주문시​ 수요일 오전에 출하가 되서 금요일~토요일 한국에 도착 됩니다.

     

    주말또는 휴일이 있을때는 조금 더 소요 됩니다. 그리고 간혹 상품중에 오프라인에서 구입 할 수없는 제품들이 있습니다. 

     

    이런 경우 일본 온라인을 통해 구매 후 발송 하게 되는데 일본은 기본적으로 배송이 느립니다. 그래서 지연되는 경우도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구매대행 특성상 한국처럼 빠른 배송은 힘들 겠지만 매일 일본에서 현지 스텝들이 최대한 빠르고 안전하게 배송하려고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불편하시더라도 조금만 이해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노력하는 라온재팬이 되겠습니다^^

     

     

  20. 고객센터와 통화가 힘들어요...

    라온재팬은 한국의 전산 서비스와 일본 물류 배송 시스템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따라서 고객센터는 일본과 전산 관련 한국 서비스 팀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하단 고객센터 부분은 일본 직통 번호 입니다 주문이 많은 경우에는 일본에

    전 직원이 물품 구매를 위해 외근을 하며 이에 따른 고객센터에 대응이 제한 될 수 있으며

    1:1 문의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면 한국 서비스 팀이 연락을 별도로 드릴 수 있습니다

    일본 현지 직원을 늘리는 경우에는 그만큼 의 체류비/ 인건비 등이 + 되므로  최저 가격에 영향을

    주기 때문에 고객님 들의 양해를 부탁 드립니다 

    따라서 급한 상황의 경우에는 1:1 게시판 활용을 부탁 드립니다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라온재팬이 되겠습니다